유튜브 검색 엔진

[뉴스터치] "김태현, 뜬금없이 격분하던 아이" (2021.04.07/뉴스투데이/MBC)

조회수 14199회 • 2021. 04. 07.

채널

MBCNEWS

학창 시절 친구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인데요. "뜬금없이 격분하던 무서운 아이였다"고 말했습니다. 김태현의 학창 시절 ...

다음 키워드 보겠습니다. 김태현, 뜬금없이 격분하던 아이. 노원 세 모녀 살인 사건의 피의자 김태현의 신상이 공개가 됐는데 그러다 보니까 요즘에 성격 관련 제보도 들어오고 있다는 이야기죠? -그렇습니다. 김태현의 학창 시절 친구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인데요. 뜬금없이 격분하던 무서운 아이였다고 말했습니다. 김태현의 학창시절 친구, 착한 친구였지만 장난을 치다가도 갑자기 욕을 하고 화를 냈다고 말했습니다. 너무 오래전 일이라 정확한 예시를 들 수는 없지만 그런 부분이 무서웠다는 증언도 내놨는데요. 연락이 끊긴 친구들에게 잘 지내냐는 메시지를 뜬금없이 보내는 일도 많았다고 합니다. 이후에 만나면 오늘 너희 집에 가도되냐. 너희 집에서 자도 되냐고 말해서친구들이 부담을 느꼈다는데요. 김태현은 살해된 피해자를 처음 만난 온라인 게임 이용자 모임에서도 심상치 않은 행동을 보였습니다. 말다툼을 벌여 모임 참석자들이 김태현의 전화번호를 차단한 건데요. 경찰은 김태현의 범죄 심리를 파악하기위해 프로파일러 4명을 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사 결과, 바탕으로 사이코패스 성향이 있는지 여부도 꼼꼼하게 따져볼 계획이라고 합니다. -(앵커) 발끈하는 성격과는 별개로 세 모녀 살인 사건이 사전에 치밀하게 계획된 정황도 속속 드러나고 있다고하죠? -그렇습니다. 살인에 필요한 정보를 인터넷에서 미리 검색해 본 졍황도 지금 드러나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추천

충주 노지차박 캠핑의 성지

JH 캠핑 camping

조회수 546회 • 2021. 04. 07.

이제는 대선, 윤석열 어디로

채널A 뉴스TOP10

조회수 7440회 • 2021. 0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