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하동군 맛집 / 동백식당

 

경남 하동군 맛집 / 동백식당

한식

블로그 리뷰 38개

방문 후기 42개 / 평점 3.2

동백식당 / 한식

사용자 리뷰 분석

사용자 리뷰 트렌드

대표메뉴

재첩정식 10,000원

참게탕(대) 55,000원

은어회/튀김(소) 30,000원

빙어회/튀김(소) 20,000원

방송

생방송투데이 955회13.05.03. 참게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명절 휴무

편의시설

단체석

전화번호

주소

경남 하동군 화개면 화개로 17
지번 탑리 669-3 부산슈퍼마켓

사용자 리뷰

어린이는 절대 좋아할 수 없는 맛... 어른들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인 제첩국은 꼭 같이 간 일행과 상의해서 시키길
Sept. 3, 2018, 1:52 p.m.
별로 추천하고 싶지않네요
Aug. 27, 2018, 1:52 p.m.
그저 그래요
Aug. 20, 2018, 1:52 p.m.
무난함.
Aug. 20, 2018, 1:52 p.m.
걍 그럼ㅎ
Aug. 10, 2018, 1:52 p.m.
참개탕은 개운했슴당
Aug. 10, 2018, 1:52 p.m.
소문보다 맛은 그닥...
Aug. 10, 2018, 1:52 p.m.
참게탕이 맛있습니다. 메기가 들어가서 시원해요.
July 10, 2018, 1:52 p.m.
기대이하
June 10, 2018, 1:52 p.m.
간단한 아침식사하기에 좋은 식당
June 10, 2018, 1:52 p.m.
별로
June 10, 2018, 1:52 p.m.
참게탕이 유명해요. 가격은 조금 비싸요
May 10, 2018, 1:52 p.m.
이번 벗꽃 구경갔다가 들른집....참게탕이나 메기탕은 어른들이 좋아하지만 애들과 같이 간다면 메뉴 선택에 한가지 밖에 없네요...제첩국... 아....빙어,은어 튀김도 있지만 은어는 씨알이 많이 큽니다...한 20cm정도... 사장님은 다가 친절헙니다..ㅎㅎ
May 10, 2018, 1:52 p.m.
아주 맞나는 식당이고 친절합니다
April 10, 2018, 1:52 p.m.
일반 동네음식점보다 못해요. 밑반찬도 그렇구...재첩국.제첩회 시켰는데 국은 쪼금에 제첩은 바닥. 제첩회는 양배추를 고추장에 버무려 먹는 맛....사진을 찍었어야. 비추!!!
April 10, 2018, 1:52 p.m.
참게탕이 끝내줘요
Dec. 10, 2017, 1:52 p.m.
돌게탕 정확히 어떤맛인지는 모르겠음. 먹을만함. 주인분 친절하심
Oct. 10, 2017, 1:52 p.m.
참게탕 완전 추천
Oct. 10, 2017, 1:52 p.m.
맛있어요
Sept. 10, 2017, 1:52 p.m.
그저그래요
Sept. 10, 2017, 1:52 p.m.
전통을 이어 온 참게탕
Sept. 10, 2017, 1:52 p.m.
2015.03. 참게매운탕....그다지 입맛에 맞지않았다.
Sept. 10, 2017, 1:52 p.m.
친절하고, 맛있고, 정겹습니다.
Sept. 10, 2017, 1:52 p.m.
참게탕 정말 맛있어요♥♥♥ 참게도 푸짐하고 국물이 끝내줘요~
Sept. 10, 2017, 1:52 p.m.
오늘 점심 정말 잘먹었습니다 다만 바쁠때는 피하세요~
Sept. 10, 2017, 1:52 p.m.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9.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함께 많이 참아본 장소

"경남 하동군" 베스트 10

블로그 리뷰

 

하동 여행기 :)

즐거운 주말! 오늘은 하동에 놀러왔음!꽃놀이를 왔는데, 이건 뭔가요... 4월에 우박이라니 너무해 !!!엄청난 강풍과 함께 하...

 

120. 참게탕-동백식당(경남 하동군)

쌍계사 앞 동백식당의 참게탕은 참게특유의 향과 맛이 살아있다. 개인적인 볼 일로 쌍계사 국사암에 ...

 

[하동맛집 / 동백식당] 화개장터 맛집, 하동 재첩국 정식

        하동 재첩국 화개장터 맛집, 동백식당의 재첩국 정식      섬진강 줄기따라 구 화개장터엔 참게요리로 유명한 동...

 

[하동맛집/동백식당]한 번 먹어보고 반한 50년 전통 참게탕과 재첩국

        섬진강에서 잡은 참게로 끓인 얼큰시원한 참게탕     하동의 3대 별미는 재첩국, 참게탕, 은어회죠. 이번 하동 ...

 

하동맛집(화개장터맛집,쌍계사맛집)---동백식당(재첩정식)

화개장터에 위치한 동백식당   전국적으로 참게장과 참게탕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쌍계사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방문해 봤습니다   ...

 

하동 화개장터맛집 동백식당에서 참게탕 먹었어요!

하동에서 엄청 유명한 맛집 동백식당! 무려 50년이나 된 식당이래요,,,!! 하동 사는 지인이 화개장터 오면 여기는 꼭 가야 ...

 

[참게탕]하동'동백식당'

주말 아침... 불현듯 생각난 석곡식당의 돼지불고기와 돼지갈비... 먹은 지 1년이 다 되어가니 그 맛이 너무 그리워집니다.   주무시...

 

[경남/하동맛집] 화개장터 맛집 / 참게탕 - 동백식당

화개장터에서 주차때문에~ 더운날씨에 지칠대로 치쳐~~ 체력보충을 위해 참게탕먹으러 고고고~~   찾기는 너무 쉬웠어요!! 화개장터 뒷...

 

참게탕이 맛있는집-하동 동백식당

'동백식당'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참게탕집 입니다 물론 이게 뭐야 그럴분도 계시겠죠 뭐 사람마다...

 

[경남하동,화개장터/동백식당 참게탕 시식후기]

안녕하시렵니까? 클레오파트롱이예용저번주 오라방와 하동 십리벚꽃축제 갔다가 밥먹은곳이예요~~~^^블로그에 동백식당이 자주보이던데..지나가...

 

[14.08.16]화개장터 맛집/동백식당 (은어)

은어 아세요? 1급수에서만 사는 민물고기인데 지금이 제철이라고 요새 티비에서 엄청 보여주더라구요. 은어 회, 은어튀김, 은어밥, 은어조...

 

[하동맛집] since 1969, 참게, 은어 전문점 동백식당

  오전에 최참판댁과 평사리공원 구경하구 화개장터 가서 맛난 시장음식 먹을 생각에 들떠있었는데.. 도착해서 본 화개장터 조금 ...

코스트코 할인정보 크립토비트 KRTALK 푸드립코리아 코리안푸드 맛집지도 맛집블로그 맛집찾기 맛집여행 시골밥상 숨은맛집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