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 피자알볼로 보정구성점

 

경기 용인시 맛집 / 피자알볼로 보정구성점

피자

블로그 리뷰 12개

방문 후기 17개 / 평점 4.7

피자알볼로 보정구성점 / 피자

사용자 리뷰 분석

사용자 리뷰 트렌드

대표메뉴

장인피자L 31,000원

달인피자L 28,000원

명품피자L 25,000원

웰빙피자L 22,000원

정통피자L 19,000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편의시설

포장, 배달, 예약

전화번호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39번길 3
지번 마북동 331-1 리딩프라자

사용자 리뷰

노말해요
Aug. 19, 2018, 12:04 p.m.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맛도 좋음
June 24, 2018, 12:04 p.m.
느끼하지않고 맛있다
June 24, 2018, 12:04 p.m.
맛 좋아요
June 24, 2018, 12:04 p.m.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March 24, 2018, 12:04 p.m.
빨래 세탁기/건조기 각 4대, 신발 세탁기/건조기 각1대, 세제 자동 투입식이라 별도 세제 준비 필요 없음. 기본코스 세탁 4500, 건조 30분 5000
Feb. 24, 2018, 12:04 p.m.
피자알볼로 보정.구성점
Feb. 24, 2018, 12:04 p.m.
정말 맛있는 피자. 핏자헛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고급짐
Jan. 24, 2018, 12:04 p.m.
피자가 맛있다
Dec. 24, 2017, 12:04 p.m.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8.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함께 많이 참아본 장소

"경기 용인시" 베스트 10

블로그 리뷰

 

[피자맛집] 9가지 맛을 즐길수 있는 어깨피자 - 피자알볼로/할인방법

맛집 피자맛집 달인피자 장인피자 어깨피자 9가지맛 멀티피자 구성맛집 피자알볼로보정구성점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보정구성점 보정구성점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영수증 이벤트 응모

황금연휴기간 카약을 심하게 탔더니 아예 걷지도 못할만큼 알이 배겨서 어제 피자알볼로에서 스파게티랑 팥치즈반달빵 시켜먹었어요~ 전화로 주문하...

 

[알볼로피자] 어깨피자+사이드메뉴 세트추천!!!

안녕하세요 ~ 모두들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오늘따라 피자가 넘 땡겨서 알볼로에다 주문을 했슴다 ㅎ_ㅎ!!! 제가 주문한 것...

 

출장있는 날은 오렌지군과 집에서 맛난거 사먹는 날~!

2016.03.29 오렌지군 파파께서 출장을 가시거나 야근이 있는 날, 회식있는 날은 오렌지군과 배달시켜 먹어요. ㅎㅎㅎㅎ 결정한 메뉴는 ...

 

[알볼로피자] 쉬림프핫치킨피자&사이드메뉴 추천

알볼로 피자 추천 / 쉬림프핫치킨피자 / 알볼로 피자 메뉴 / 알볼로 사이드 메뉴 / 웨지 포테이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 알볼로 대표번...

 

용인 아이비스구성점 할인문구센터

안녕하세요 마음의 운동입니다. 오늘은 동네에 할인문구점이 이동했길래 포스팅남깁니다. 평소 농협가다가 맞은편을 봤는데 엉? 저기에 문구점이 ...

 

[배달음식]피자알볼로 대한민국만세피자:보정구성점

알볼로 대한민국만세 피자!! 전화번호 : 0504-525-2970 배달여부 : 배달,포장 배달가능지역 : 구성동,마북동,보정동 영업시간 :...

 

맛있는 피자 추천ㅡ피자 알볼로 어깨피자"수퍼스타 알볼로"

나이가 들수록 결정력장애가 더욱 심해지는 나 ㅠㅠ;;; 피자하나 고르기도 참 쉽지 않다^^;;;; 그런 요즘 고민 없이 찾게 되는 어깨...

 

(츄러스팩토리)4.30목 용인2호점 open 위치안내

안녕하세요~^^ 츄러스팩토리 용인2호점 영빈츄카입니다. 오늘도 굉장히무덥습니다ㅠㅠ 벌써여름인것같죠??ㅎ 내일부터는 황금연휴가시작이라고하네...

 

알볼로피자♥

알볼로~♥ 완전마음에들어ㅠㅠ♥ 다른피자보다는 가격이 안착하지만ㅜㅜ 맛은 쵝오!!♥ 개인작으로는 어깨피자가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츄러스팩토리]4.23(목) 용인2호점 open 위치안내

안녕하세요~^^ 츄러스팩토리 용인2호 영빈츄카입니다!! 날씨가여름같네요~ 따뜻하고 바람도선선하게부는게 나들이해도좋겠습니다^^ 썬글라스챙기...

코스트코 할인정보 크립토비트 KRTALK 푸드립코리아 코리안푸드 맛집지도 맛집블로그 맛집찾기 맛집여행 시골밥상 숨은맛집찾기